안녕하세요^^
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실용주의 가구 스스디입니다.
먼저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
금일 오전 스스디고객센터 유선을 통해 상담드렸습니다.
앞으로 더욱 서비스 부분에 대해 노력 하겠습니다.
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스무버10개 구매.
(계단 중 교환시 스무버 장착되어 문의하니 스무버만 설치하면 된다고 안내 받음)
3개는 서랍 스무버 교체. 7개 반품요청!
추석 끝나고 9월28일에 방문예정으로 계단 소•대 스무버 설치 해주신다고 하였으나 7개 반품하겠습니다
->반품접수 직접 함.
배송비는 차감 안 하고 7개 카드 취소 해 주세요(스스디 직원 응대 미흡! 기사님 스무버만 교체로 응대 받음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